경기 이천의 유기농 빵 맛집 ‘가루영웅베이커리’, MBC에브리원 ‘맛있을 지도’를 통해 소개

이천의 건강한 빵집으로 인기

박길수 기자 2017.08.09 17:49:53

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맛있을 지도’ 시즌3에서 경기 이천시 증포동에 위치한 ‘가루영웅베이커리’를 직접 방문해 소개했다.

이날 개그맨 이진호와 개그우먼 이수지는 ‘두마리 토끼를 잡아라’라는 주제로 이곳을 방문, 종류별로 빵을 직접 골라 맛을 보았다.

두 MC는 가게 안 가득한 고소한 빵 냄새와 빵 비주얼을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는데, 다양한 종류의 빵을 시식해보며 워밍업을 마쳤다.

이진호는 100% 유기농 쌀가루에 오징어 먹물과 천연 발효종을 넣어 반죽한 뒤 롤치즈를 넣어 만든 설탕 무첨가 건강 식빵인 ‘먹물식빵’을 고르고, 이수지는 자색빛깔이 입맛을 자극하는 ‘홍국쌀단호박찰빵’을 선택했다.

또 사장님 추천의 ‘크림치즈유자빵’까지 담은 두 MC는 본격적인 먹방을 이어나갔는데, 견과류가 듬뿍 뿌려진 자색빛깔 ‘홍국쌀단호박찰빵’은 비주얼부터 심상치가 않다며 맛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단호박과 찹쌀가루의 조합으로 쫄깃한 식감과 단맛은 줄여 건강한 맛을 자랑하는 ‘홍국쌀단호박찰빵’은 속은 쫄깃하고 부드러운데 겉은 바삭하다며 이수지의 취향을 저격했다.

두 번째 시식은 사장님 추천의 ‘크림치즈유자빵’. 홍국쌀과 찹쌀을 2시간 숙성시킨 후 직접 제조한 크림치즈와 유자, 아몬드 슬라이스, 검은깨를 올린 빵으로 부드럽고 달달한 그 맛에 반해 두 MC는 즉석 콩트까지 진행하는 등 만족감을 드러냈다.

세 번째는 이진호가 고른 ‘오징어먹물식빵’ 시식 차례. MC 이진호는 식빵을 통째로 들어 반을 가른 후, “식빵은 손으로 뜯어야 제맛!”이라며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이수지는 “퍽퍽하지 않고 촉촉한데다 제대로 쌀 맛이 난다!”며 또 안에 들어간 롤치즈의 짠맛이 환상적인 조합이라고 극찬했다.
 
마지막으로 먹물식빵에 딸기, 포도, 블루베리 유기농 쨈을 발라 먹어본 두 MC는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빵집’이라고 평하며 방송을 마무리 했다.

100% 쌀가루와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고 하루 세 번 갓 구운 빵을 제공하며, 직접 만든 유기농 쨈까지 판매해 아이를 위한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요즘 주부들에게 인기 만점인 ‘가루영웅베이커리’. 경기 이천시 증포동 367-1에 위치해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