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미스섹시백 시즌4 성공적 마무리…수상자에게 라비에벨안마의자 증정까지

임기영 기자 2017.08.10 12:22:19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뒤태를 가진 건강미녀를 찾는 2017 미스섹시백 시즌4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지난 5일 오후 7시 KBS 아레나 홀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6월 예선을 시작으로 합격자에 한해 6주간의 트레이닝을 거쳐 본선 대회에 올랐다. 

혹독한 트레이닝을 이겨내고 무대에 오른 뒤태미녀들은 자신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뽐냈다. 무더운 여름을 더욱 핫하게 달군 경쟁은 정형화된 미인대회에서 탈피하여 자유롭고 트렌디한 분위기로 진행돼 참가자들뿐만 아니라 관객까지도 적극 호응하며 즐길 수 있었다.

얼굴이 아닌 ‘신체의 뒷모습’에 중점을 두어 개최된 색다른 오디션 대회로 론칭 당시부터 많은 호응을 받은 미스섹시백은, 매회 업그레이드된 퀄리티로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대회로 이번 시즌4를 성공적으로 마감하며 시즌5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공식주최사 ESN코리아, 공식주관사 매니아그룹과 함께 투믹스, 신일산업, 이화수 전통육개장 등의 다수 업체가 참여하며 그 화제를 증명했다.

달아오른 분위기 속에서 2017년 가장 아름다운 뒤태인 대상에는 개그우먼 출신의 ‘이한별’이 차지하며 큰 영광을 누렸다. 이어 최우수상 ‘이유이’, 피트니스상 ‘신새롬’ 등이 수상하며 참가자 및 관객들의 박수갈채를 얻었다.

한편, 이번 대상,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고품격 안마의자인 신일산업 라비에벨‘베니스’와 ‘나폴리’가 상품으로 증정되며 기쁨을 더했다. 신일산업의 라비에벨은 올해 2월 출시된 고품격 안마의자로 “인생은 아름다워”라는 “Life is beautiful”을 의미하는 프랑스 어로 아름다운 당신의 인생을 위해 신일 안마의자가 함께 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