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강국, 갤럭시노트8 특가 및 아이폰6s, 갤럭시s7 할부0원 행사 진행

임기영 기자 2017.10.12 11:25:08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인 스마트강국은 10월 단말기 보조금 상한제 페지가 됨에 따라 스마트폰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갤럭시노트8은 최대 보조금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사전예약 대상자들의 물품 수령이 마감되지 않을 정도로 인기가 있어 알림서비스 신청 시 순차적으로 안내가 진행되고 있다. 

할부금없이 0원으로 구입할 수 있는 아이폰6 32GB는 12개월 약정으로 월 요금할인까지 받고 최저 요금제로 신청가능하며 가성비가 좋아 많은 신청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보급형 모델인 갤럭시J5 2017, LG Q6, 갤럭시와이드2은 할부금 없이 구입이 가능하며 갤럭시와이드2는 기기변경으로도 할부금없이 구입할 수 있어 저요금제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신청이 많다. 

또한 7월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갤럭시노트FE 마직막 재고 공구가 진행되고 있어 이번공구에서는 기기변경으로도 구입을 할 수가 있기 때문에 기존 통신사를 그대로 유지하고 휴대폰 교체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8월 지원금 대폭상향으로 할부금 전혀없이 저용금제로 구입이 가능했던 갤럭시노트5 처럼 이번 달에는 갤럭시S7, S7엣지의 가격인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스마트강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갤럭시S7, S7엣지 가격인하 알림서비스를 신청하면 가격인하 시 신속한 알림을 받아볼 수 있으며 전국적 재고가 부족하기 때문에 특가 진행시 신속한 참여를 해야 구입이 가능하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이밖에도 스마트강국측은 10월 출시예정인 아이폰8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으며 사전예약 참여시 백화점상품권, 스마트빔 사운드바 등을 증정하며 신속한 물품수령이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강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