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미 샤오미 Smart Home 구성 및 판매 마쳐.

임기영 기자 2017.10.12 18:10:41


㈜여우미가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1층 “미래야놀자” 9월26일부터 10월10일까지 Smart Home Show room 구성 및 판매를 성황리에 끝마쳤다.

샤오미는 현재 핸드폰, 보조배터리뿐만 아니라 Smart Home을 선두주자로 나서기 위해 지속적인 IoT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IoT는 샤오미 생태계 구축에 힘쓰고 있으며, 하드웨어(HW)와 소프트웨어(SW) 가릴 것 없이 스마트폰과 인터넷으로 연동되는 모든 것을 만들고 있다. 

이를 위해 2014년부터 공기청정기(미에어2), 드론, 로봇청소기, 킥보드2, 360도 웹캠 심지어 VR, 빔프로젝터, 조명(Yeelight), 액션캠, 체온계, 셋톱박스, 냉장고, TV, 에어컨 가전까지 인터넷으로 연결되는 샤오미만의 Smart Home을 추구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공지능(Ai)스피커를 출시했으며, 중국에서 뜨거운 인기를 받고 있다. 이러한 반응은 한국에서도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확인 할 수 있었다. 

Smart Home 제품들 중 고객들은, 360웹캠, 체온계, 로봇청소기, 냉장고, TV, 치-사이클에 대해 언제 출시 되는지 문의와 함께, 가격대비 가성비가 뛰어나다고 고객들의 방문이 끊이지가 않았다.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이번 추석에 잠실롯데월드몰 행사를 통해 샤오미 미펀(米粉, 샤오미 팬)  많은 걸 확인 할 수 있었으며, 많은 고객들이 샤오미에 대한 인식을 보조배터리가 아닌 Smart Home 다양한 상품이 확인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으며, 앞으로 샤오미 매장 및 가맹점을 늘려가면서 A/S 센터 구축에 힘쓰겠다고 말했으며, 현재 샤오미 가맹점 모집 중에 있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인 행사기획을 통해 샤오미에 브랜드에 대한 인식 변화를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맨 위로